메타코어글로벌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이낸셜뉴스] SAP 성능관리 및 인텔리전트 IT 솔루션 전문기업 메타코어글로벌은 자사의 SAP 성능관리 솔루션 ‘아울렌즈(OWLens)’가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공식 등록됐다고 17일 밝혔다.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사(CSP) 중 가장 많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기업과 공공기관 고객이 다양한 솔루션을 손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등록으로 NHN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자는 SAP 특화 성능관리 솔루션을 구독형 서비스로 간편하게 도입해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아울렌즈(OWLens)는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의 Management 분야에 등록됨으로써 SAP 성능 최적화와 안정적 운영을 필요로 하는 기업 고객에게 효과적인 온라인 공급 채널을 확보했다.
아울렌즈(OWLens)는 SAP 통합 인증을 획득한 SAP 환경에 특화된 성능관리 솔루션이다. 복잡한 SAP 운영 환경을 단일 콘솔(ONE-UI)에서 실시간 통합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트랜잭션 및 특정 시점 데이터 상세 모니터링을 통해 장애를 사전에 예방하고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가능하게 한다.
또 초 단위로 수집한 상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통계 분석 보고서를 제공해 성능 저하 원인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어 SAP 운영 전반에 대한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운영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메타코어글로벌 이대진 대표는 “이번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입점으로 더 많은 고객이 SAP 성능관리 솔루션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도입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 확대와 차별화된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