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다음 날부터 3일간 진행
Z세대 인기 브랜드 90여 개 참여
무신사스탠다드·로우로우 등 추가 할인 제공
Z세대 인기 브랜드 90여 개 참여
무신사스탠다드·로우로우 등 추가 할인 제공
롯데백화점 본점 9층 키네틱 그라운드.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롯데백화점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총 90여 개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세터△슈퍼드라이△유니폼브릿지△로우로우△무신사스탠다드 등 Z세대 인 브랜드에서 최대 3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999 휴머니티’, ‘비슬로우’, ‘니티드’ 등 롯데백화점 단독 입점 K패션 브랜드 역시 수험생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스포츠 브랜드도 할인 행렬에 동참했다. ‘나이키’는 수험표를 제시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을 적용하며, ‘스케처스’와 ‘크록스’ 등은 20~30% 수준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일부 브랜드에서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호스’는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타 퀼티드 패디드 백팩’을, ‘드파운드’는 ‘홀리데이 니트 글로브’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경기 수원에 위치한 ‘타임빌라스’는 수능 당일인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2층 안내데스크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식음료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된 모바일 바우처를 증정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