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두 유 노 힐링” 올마이투어·강원, 외국인 대상 ‘K-웰니스’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웰니스 테마 여행이 뜨는 가운데, 한국에도 외국인 대상 웰니스 관광 상품이 등장하고 있다.

    올마이투어가 강원특별자치도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K-웰니스 in 강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K-웰니스 in 강원 프로모션/사진=올마이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를 맞아 강원의 자연·힐링 명소를 소개해 웰니스 관광 경쟁력을 강화하고, 점차 증가하는 인바운드 수요를 지방으로 확산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힐링과 명상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와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 자연치유형 테마를 내세운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등 강원을 대표하는 K-웰니스 명소를 포함한다. 기간은 내달 20일까지다.

    올마이투어는 중국 온라인 여행 플랫폼 플리기를 포함해 위챗, 샤오홍수 등 해외 플랫폼을 통해 강원의 웰니스 숙박·체험 상품을 집중 홍보한다.

    올마이투어와 강원특별자치도는 이번 캠페인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숙박 예약 및 체험 참여를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방 관광 활성화 및 지속 가능한 인바운드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는 목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