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산그룹은 5일 계열사 덕산하이메탈이 한국중견기업연합회(중견련)가 주관하는 '2025 중견기업 성장탑' 포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중견기업 성장탑은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도약한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중견기업계 포상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덕산하이메탈은 선제적 기술 개발과 사업 다각화로 안정적인 성장을 이뤄 중견기업의 롤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반도체 핵심 소재 국산화와 글로벌 시장 선도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중견련은 덕산하이메탈이 △독보적인 기술 혁신 △지속적인 R&D 투자 △고용 창출·사회적 책임 이행 등의 탁월한 성과를 인정해 성장탑 수상 기업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전했다.
김태수 덕산하이메탈 공동대표는 "이번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은 모든 임직원의 헌신적인 노력과 혁신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가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경제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중견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국가 경제 발전에 더욱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의 말처럼 덕산하이메탈은 혁신 성장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 공헌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 12월 3일에는 울산시 교육청 주관 직업교육발전 유공기업으로 선정돼 교육감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지역 인재 채용과 활발한 산학협력활동을 통해 직업 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인엽 기자 info@thebell.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