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SES 바다X한국콜마, K-뷰티 이끄는 기능성 화장품 내년 상반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바다(S.E.S.)가 내년 상반기 본인의 화장품 브랜드를 공식 출시한다. 바다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소식을 직접 팬들에게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스타데일리뉴스

    SES 바다X한국콜마 K-뷰티 출시 (출처=유튜브 채널 ‘나는콜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바다가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 기업 한국콜마와 인연을 맺은 이후 본격화됐다. 인연의 시작은 지난해 초, 바다가 한국콜마의 유튜브 콘텐츠 '나는콜마'에 출연한 것이 계기였다. 이후 연구원들과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오며, 아이돌로 활동하며 쌓아온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에 이르는 실전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바다는 모든 테스트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세심한 피드백을 제공하며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글로벌 시장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는 한국콜마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며, "가족과 내가 오래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하고 뛰어난 기능성 화장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화장품 유통은 국내 대형 유통기업 ㈜베니스에프앤비의 관계사 ㈜위미에르가 맡아 브랜드 운영과 시장 진입을 총괄한다. 관계자는 "브랜드 전반을 직접 기획하고 이끌어가는 바다의 열정에 모두가 감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뷰티에 대한 애정으로 '열정 코덕'으로 알려진 바다는 이번 브랜드를 통해 K-뷰티를 대표할 글로벌 화장품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커버곡 '골든'으로 4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음악 활동에서도 변함없는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