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일)

    2026년 평택시 장학관 입사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장학관 입사생을 2026년 1월 1일부터 13일까지 13일간 모집한다.

    2018년 3월에 개관한 평택시 장학관(강북구 수유동 소재)은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학생들이 숙식에 대한 부담 없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장학관 입사 자격은 서울 소재 2년제 이상 대학에 입학 예정이거나 재학 중인 학생으로,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보호자가 평택시에 1년 이상 계속해 주민등록이 돼 있는 사람이면 된다. 입사 선발 인원은 총 150명이며 사회적 약자는 선발 인원의 30% 범위에서 우선 선발한다.

    평택시 장학관은 4호선 수유역과 경전철 화계역에서 도보 5∼10분 거리에 있고, 학교와의 접근성이 좋아 입사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장학관 입사 신청과 관련한 사항은 평택시장학관 누리집(https://www.pyeongtaek.go.kr/ptjhk)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 교육청소년과 장학관팀(02-983-7900∼2)에 문의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평택시청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