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원더스리빙’ 초고속 진공블렌더 WB1000 판매방송, 오늘 롯데홈쇼핑 방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원더스리빙’의 초고속 진공블렌더 WB1000 TV홈쇼핑 판매 론칭방송이 오늘 4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주문을 위해 롯데홈쇼핑 런칭 되는 진공블렌더 WB1000은 스타일리쉬한 생활가전 제품을 취급하는 ‘원더스리빙’의 제품인 만큼 유려한 외관을 가졌으며 ‘원더스리빙’의 자사 온라인마켓 판매 1위에 등극할 정도로 베스트셀러 제품이기도 하다.

오늘 방송되는 WB1000은 사탕까지 곱게 갈리는 1200W의 강력한 파워와 25,000rpm의 초고속 스피드를 지닌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때문에 단단한 채소나 딱딱한 과일은 물론 얼음이나 사탕까지도 쉽고 고르게 블렌딩 할 수 있어 원하는 재료를 대부분 이용 가능하다. 진공 기능의 탑재로 재료 사이의 공기층이 제거되면서 블렌딩 된 후의 재료들이 밀도가 높아져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도 방송에서 눈 여겨 볼 요소다.

블렌딩 후 거품이 줄어 소화와 흡수율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진공블렌더의 특성을 살려 재료가 공기와 닿는 면적을 줄임으로써 영양소를 최대한 지켜준다는 점도 업체 측이 말하는 장점이다. 진공과 파워를 겸용하는 블렌더인 만큼 활용성을 높인 제품이라는 점도 장점인데, 진공펌프를 탈부착 할 수 있어서 주스를 마실 때는 진공으로 사용하다 곡물을 갈 때는 파워로 사용하는 등의 용도에 따른 활용성이 좋다. 1,500ml의 대용량인 만큼 4인 가족의 주스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으며 젖병 소재의 BPA-free 트라이탄으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식재료와 칼날의 접촉면을 늘려 효율적인 분쇄가 가능한 이중 구조의 3D 톱니형 칼날 ‘8Blade 이중칼날’ 적용과 식재료에 따라 블렌딩 시간이 프로그래밍 된 7가지 자동메뉴가 탑재되어 버튼 하나로 모든 과정을 끝낼 수 있는 부분, 사용되는 용기에 따라 작동모드가 달라지는 자동용기 감지 시스템 등도 차별화 된 기능들이다.

원더스리빙 관계자는 “오늘의 롯데홈쇼핑 런칭방송은 진공블렌더 WB1000에 대한 모든 부분을 방송으로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며 다양한 혜택도 준비된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