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오늘의 신상품] 소떡소떡, 이제 집에서 즐기자!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내산 순돈육 소시지와 우리쌀 떡, 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신제품

이코노믹리뷰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 제품 이미지.출처=대상㈜ [이코노믹리뷰=김연수 기자]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는 나들이객들로 붐비고 있다. 목적지로 향하는 도중 일부러 휴게소에 들를 만큼 휴게소 먹거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특히, 소시지와 떡을 번갈아 꼬치에 끼운 일명 소떡소떡은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지며 휴게소 인기 간식으로 급부상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휴게소에 찾아가지 않아도 가정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신제품 소시지랑 떡이랑을 선보였다.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은 100% 국내산 순돈육 무첨가 소시지와 우리 쌀로 만든 떡이 어우러져 더욱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위생적인 개별 진공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꼬치 4개(100g*4)와 달콤소떡소스 2개(10g*2)로 구성 돼있어 따로 소스를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조리법 역시 간단하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포장지를 살짝 뜯고 약 1분 30초 가량 데우면 완성돼 아이들 간식이나 간단한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며, 전자레인지 조리 후 가열된 후라이팬에서 약불로 1~2분간 구우면 더욱 바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다. 별첨된 달콤소떡소스는 조리 전 해동시킨 뒤 완성된 소떡에 뿌려 먹으면 된다.

G마켓과 옥션이 5월 20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는 빅스마일 데이 행사 내 청정원 브랜드 페이지에서도 소시지랑 떡이랑을 만나볼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휴게소 명물 메뉴를 손쉽게 즐기도록 만든 이번 신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캠핑, 나들이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챙겨 가기 좋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연수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