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해피포인트 2배로 10% 적립 행사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 를 전국 매장에 확대하고, 이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은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음료, 푸드, MD상품 등 모든 메뉴에 대한 사전주문 및 결제가 가능해 매장에서 줄을 서거나 기다릴 필요 없이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에 접속하면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에스프레소샷, 젤라또 토핑 등을 추가 주문할 수도 있다.

파스쿠찌는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를 일반적립의 2배인 10% 적립해주는 행사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6월 1일부터는 1000원의 쿠폰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손님들이 빠르고 편안하게 파스쿠찌의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시스템 도입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