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수험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신 출제기준 및 개정법규를 완벽 반영한 이 교재는 인기 온라인 서점 YES24에서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분야를 통틀어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장악했다.

사실상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이 필요한 전 분야에서 에듀윌이 출간한 자격증 교재가 압도적인 선호도를 기록하게 된 것이다.

원래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은 방대한 이론을 모두 외워야만 합격하는 시험이 아니다. 그보다는 시험에 자주 나오는 이론을 파악하고 기출문제를 반복해서 풀어본 뒤 가장 자주 출제되는 문제를 파악하는 전략으로 접근해야 한다.

왜냐하면 조리기능사 자격시험의 경우 자체 난이도가 그다지 높지 않고, 절대 평가로 합격/불합격이 나뉘는 만큼 빠르게 학습이 가능한 자격증이기 때문이다.

이에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 교재는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이론과 최다 기출문제를 모두 담아 누구나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했다.

출제기준을 100% 반영한 합격이론과 파트별 자주 출제되는 기출문제를 제시한 필기합격 기출문제, 그리고 CBT시험 대비 기출 모의고사 5회분을 제공해 이론 습득과 문제풀이까지 한 권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다.

특히 비전공자나 독학 수험생도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교재 구성과 꼭 알아야 할 내용을 별도 표기한 꿀팁 제공도 교재의 인기 비결 중 하나다. 여기에 단기합격을 위한 1~3주 맞춤 플래너와 핵심이론만 쏙쏙 골라 담은 족집게 빈출노트를 특별부록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식조리기능사 및 양식, 중식, 일식, 복어조리 필기시험에 모두 대비할 수 있는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주요 온ㆍ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전진혁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