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플라워 카페 리리스블루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카페 리리스블루 전경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에서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는 리조트 내에 플라워 카페 리리스 블루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리리스 블루는 최근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자연주의 테마 카페로 한화리조트 내 계단식 바(Bar) 카페모나 자리에 위치했다. 계단식 구조의 특색을 그대로 살려 독립적이면서도 색다른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의 대표 컬러인 푸른색과 하얀색 꽃을 메인 소품으로 활용해 지중해 분위기를 유지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를 통해 바닷가 특유의 시원한 느낌과 밝고 청명한 감성을 부각했다.

또한 직접 제작한 다채로운 드라이플라워와 화병, 디퓨저뿐만 아니라 유러피안 스타일의 앤티크 가구, 레트로 소품과 샹들리에 등을 곳곳에 배치해 카페 모든 곳이 포토존이 될 수 있도록 인테리어에도 정성을 기울였다.

아울러 다양한 꽃으로 장식된 식음료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SNS를 즐기는 젊은 층은 물론 가족 나들이 고객에게도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페 리리스 1호점은 현재 충남 보령시 개화예술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관광 연관 검색어 3위에 오를 만큼 소문이 자자한 인기 명소다.

카페 리리스블루 오픈을 기념해 한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 리리스블루 포스팅에 댓글로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GS편의점 모바일 상품권(20명)을 준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29일까지이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객실, 조식, 사우나 2인)를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잔여 객실에 한해 주중 주말 상관없이 8월 말까지 예약 가능하다.

전국 주성남 기자 jsn024@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