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JTBC ‘열여덟의 순간’ 그 장소 어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평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드라마 본방사수 인증 SNS 이벤트도 진행 중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레저파크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의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청춘들이 마주하는 세상을 들여다보는 감성 드라마다. 그라마 속 천봉고등학교 친구들이 휘닉스 평창으로 수학여행을 온 장면은 8월 20일 화요일 저녁 9시 30분에 전파를 탄다. 이를 기념해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SNS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휘닉스 평창 사진을 촬영하고 #휘닉스평창X열여덟의순간 해시태그와 사진을 업로드 한 다음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SNS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LATE SUMMER 패키지 이용권, 온도 레스토랑 석식 뷔페,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종일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방송이 방영되는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3일 발표된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평창과 제주의 배경은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 다수 작품에 등장해방송 섭외가 많이 들어오는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막바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여름휴가지를 찾는 고객들로 LATE SUMMER 패키지가 인기몰이 중이다.

박정훈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