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롯데홈쇼핑, 이탈리아 아우터 브랜드 '지오스피릿'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롯데홈쇼핑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25분,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 브랜드 ‘지오스피릿(GEOSPIRIT)’의 남녀 구스다운을 단독 론칭한다. /사진=롯데쇼핑.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25분,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 브랜드 ‘지오스피릿(GEOSPIRIT)’의 남녀 구스다운을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오스피릿’은 1990년 이탈리아 아우터 전문 기업 ‘페트레이(PEUTEREY)’ 그룹의 창립과 함께 출시된 브랜드로, 전 세계 1천여 개의 판매처를 보유하고 있다. 최고급 소재를 활용한 실용적인 디자인과 물, 불, 공기, 지구 등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으로, 정통 프리미엄 아우터로서 확고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김철종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가치소비 확산으로 프리미엄 아우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국내 최초로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지오스피릿’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단독 패션 브랜드의 영역을 여성 의류 중심에서 남녀 공용, 남성 상품으로까지 확대하고,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도입하는 등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