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광주전남중기청, 중소기업 애로 해결 담당 비즈니스지원단 상담위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문환)은 중소기업이 기업경영 과정에서 겪는 각종 애로 해결을 위해 운영 중인 비즈니스지원단에서 일할 상담위원을 이달 29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비즈니스지원단은 창업·금융·마케팅·경영전략 등 10개 분야 28명의 전문 상담위원이 청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화상담으로 해결되지 않는 기업애로는 상담위원이 현장을 방문하여 컨설팅하고 있다.

상담위원 지원자격은 분야별 전문학위 및 자격과 관련된 경력자로서 광주·전남·제주 등 지역 근무가 가능한 전문가이며, 최근 3년 내 비즈니스지원단 현장클리닉 사업참여 제한 이력이 없어야 한다.

상담위원 모집규모는 30명으로,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하며, 선정된 상담위원은 협약을 거쳐 2월부터 비즈니스지원단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신청서를 비롯한 지원 서류는 오는 29일 18시까지 우편·방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 받는다.

우편접수는 (우)61902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우하로 391,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조정협력과 비즈니스지원단 담당자 앞으로 하면된다.

신청서 양식 및 기타 구비서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비즈니스지원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조정협력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호남 강기운 기자 kangkiun@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