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코로나 방지 거리두기, 백화점 문화센터 강좌도 유투브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튜브 채널 '현대백화점TV'에 노래교실·요리강좌 콘텐츠 올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백화점업계 최초로 문화센터 강좌를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22일 현대백화점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현대백화점TV를 통해 온라인 문화센터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온라인 문화센터 특강은 인기 강좌인 정자매쇼, 안방노래교실과 슈퍼마켓맨, 장 봐주는 남자다. 22일부터 매주 2회씩 ‘현대백화점TV’에 업로드되며, 총 30여 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자매쇼, 안방노래교실은 가수 박현빈 어머니 정성을 씨와 배우 이윤지 어머니 정진향 씨가 강사로 참여해 30분 동안 강연을 진행한다. 누구나 즐겨 부를 수 있는 트로트와 팝송, 인기가요 등으로 영상 콘텐츠를 구성할 예정이다.

슈퍼마켓맨, 장 봐주는 남자는 현대백화점 식품관을 직접 돌며 제철식품 등 다양한 상품 및 조리법을 소개하는 10분 가량의 영상 콘텐츠다. 5개 미만의 재료로만 레스토랑 요리 만들기를 콘셉트로 해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h450 총괄 셰프인 김형석 셰프가 참여해 장보기 팁(Tip)과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요리 레시피 등을 알려준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실외 활동이 줄어들다 보니, 집에서 영상 콘텐츠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덩달아 늘고 있다"며 "특히 문화센터 휴강을 아쉬워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유튜브 특강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덕호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