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넷마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대 레벨이 기존 100 레벨에서 105레벨로 늘었고 105레벨 전용 코스튬이 추가됐다.

신규 콘텐츠와 장비도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인 금제의 마탑은 90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층별로 다양한 디버프가 존재한다. 이용자는 탑의 각 층에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으로 추가된 제니아 팔찌는 금제의 마탑 탐험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상점과 실시간 레이드 타우로스 보상, 이벤트 등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심화 성장 코스 시스템이 적용되면서 이용자는 매일 주어지는 업적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레벨, 룬, 스톤, 전용무기 등 다양한 핵심 성장요소를 집중적으로 지원해 100일 내 최고 수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넷마블은 레이븐 5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 달 동안 출석만 해도 크리스탈 6500개와 레이븐 장신구, 고대등급 성장과 초월 카드, 신화등급 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5주년 대축제상자를 지급한다. 매일 접속만해도 출석 보상을 제공하며 5번 출석할 때마다 추가 보너스로 레이븐 장신구 선택권, 레이븐 성장카드 선택권을 준다. 5주년 럭키박스 이벤트에서는 매일 기본으로 1장의 무료 럭키 박스 티켓이 주어지고, 실시간 레이드 2회 클리어 티켓을 1장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럭키박스에서는 레이븐 망토, 레이븐 장신구 등 고급 보상이 이뤄진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