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헬스인 한 달 걱정 없는 ‘월간 닭가슴살’ 나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1번가-아임닭 공동마케팅 ‘월간 닭가슴살’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꾸준한 단백질 섭취로 근육량을 키우고 유지하는 헬스인들에게 닭가슴살은 필수 식품이다. 그러나 매번 똑같은 닭가슴살을 먹는 것은 ‘운동의 연장선’이라고 여겨질 정도로 힘겨운 일이다. 이에 11번가는 한 달 동안 다양한 닭가슴살 메뉴를 섭취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여 많은 헬스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커머스 기업 11번가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의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과 함께 온라인 헬스푸드 분야를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11번가는 오는 6월 11일 월간 십일절부터 매달 ‘월간 닭가슴살’을 선보인다. 월간 달가슴살은 아임닭의 쉐프메이드, 슬라이스, 수비드 등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을 골고루 구성해 하루에 한끼 단백질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한달 치 닭가슴살(4주, 28개)을 담은 11번가 단독 패키지다. 닭가슴살을 쉽게 질려 하는 사람들, 꾸준히 구매하고 관리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다채로운 구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개별 제품으로 구매했을 때 보다 약 22% 저렴하다.

‘아임닭’은 닭가슴살을 누구나 일상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육포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여온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11번가가 매년 집계하는 ‘올해의 인기상품’ 랭크에도 수년간 상위 1~2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임웰’은 샐러드, 간편 도시락, 웰빙 간식 등 균형 잡힌 식단과 간편한 한 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다.

11번가는 지난 21일 ‘아임닭’과 ‘아임웰’을 운영하는 ㈜와이즈유엑스글로벌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었다. 서울 서초구 ㈜와이즈유엑스글로벌 본사에서 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과 ㈜와이즈유엑스글로벌 김유진 상무이사가 각 사 대표로 참석해 JBP를 맺고 온라인 헬스푸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 방안을 협의했다.

이에 따라 ‘아임닭’, ‘아임웰’의 신상품 런칭도 11번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아임닭은 최근 마라맛, 탄두리맛, 곤약만두 등 트렌드를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는 가운데 11번가와의 공동기획을 통해 온라인 이용 고객들이 선호하는 취향, 시즌에 맞는 신상품을 보다 발빠르게 선보인다는 목표다.

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은 “일상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주목해 건강간편식 브랜드 ‘아임닭’, ‘아임웰’과의 협업 방안을 마련,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면서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단백질식단 등 연관 카테고리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한 시즌 프로모션, 기획상품 등을 선보여 온라인 헬스푸드 시장을 주도해가겠다”고 말했다.

11번가는 올 한 해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늘려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상품, 단독 프로모션 등을 통해 독보적인 상품경쟁력을 공고히 할 방침이다.

박정훈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