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갤럭시 Z 플립도 프로젝트 프리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커스텀 스킨 부착 서비스 눈길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에 나만의 특별한 감성을 더할 수 있는 커스텀 스킨(Custom Skin) 부착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용자가 좋아하는 색상ㆍ패턴ㆍ캐릭터를 인쇄한 필름을 스마트폰에 직접 부착해 갤럭시 Z 플립을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탄생시키는 서비스다. 케이스를 끼우지 않아 슬림한 디자인과 그립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개성 있는 표현이 가능하며, 지문도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다.

가전 부문에서 프로젝트 프리즘을 통해 커스텀 이미지를 강화하는 상황에서, 갤럭시 스마트폰에도 비슷한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나만의 서비스로 평가된다. 콤팩트 이미지가 강한 갤럭시 Z 플립의 디자인 심미성을 노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총 11가지의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블루ㆍ라이트 그린ㆍ레드ㆍ무광 투명의 4가지 색상, 블랙워치ㆍ 지오메트릭ㆍ닷ㆍ그리드의 4가지 패턴, 곰표ㆍ마블 스파이더맨ㆍ니니즈의 3가지 캐릭터 등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신규 구매 고객뿐 아니라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텀 스킨 1회 무상 부착 서비스도 진행한다. 사용자라면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로모션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7월 9일부터 전국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쿠폰 인증 후 커스텀 스킨 선택 및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티커나 비즈, 키링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갤럭시 Z 플립 사용자들에게 영감을 얻어 커스텀 스킨을 제작하게 됐다"며 "커스텀 스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만의 새로운 폰꾸미기 문화가 만들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진홍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