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유한킴벌리, '2022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400명 선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2022 유한킴벌리 그린캠프 포스터./제공=유한킴벌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유한킴벌리는 ‘2022 유한킴벌리 그린캠프’에 참여할 참가자를 2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1988년부터 34년간 미래 환경 리더 양성을 위해 이어져 온 유한킴벌리의 그린캠프는 올해에는 가상세계인 메타버스와 숲을 접목한 그린타운은 물론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프로그램도 예정돼 있다. 온라인 참여자 400명 중 우수 참가자 50명에게는 선물이 제공되며 그중 15명에게는 숲에서 열리는 현장 학습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온라인 프로그램은 8월 1일, 2일에 걸쳐 그린타운(게더타운)에서 진행하며 숲속 현장학습은 8월 5일 경북 봉화군에 위치한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그린타운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프로그램은 교육과 참여, 실천까지 이어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생명다양성재단 대표인 최재천 이화여대 석좌교수의 ‘기후변화, 현재와 미래 그리고 우리’ 강의를 시작으로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시드볼트 연구센터 이하얀 팀장의 ‘기후위기와 숲속 생물다양성 보존 노력’ 등 실시간 온라인 강의가 진행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숲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자 중 400명을 선발해 온라인 프로그램에 초대하고 우수교육자 15명을 선발해 숲속 현장학습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