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KT, 지니TV 키즈랜드에서 'BBC 키즈' 월정액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지연 기자]
디지털투데이

모델이 KT 지니 TV 키즈랜드의 BBC Kids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KT는 BBC스튜디오와 협력해 지니TV 키즈랜드의 새로운 월정액 서비스 'BBC 키즈'를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BBC 키즈는 BBC스튜디오의 글로벌 어린이 브랜드로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해 엄선한 키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과 '국제 에미상'을 수상한 유아용 애니메이션인 '헤이 더기'다. 헤이 더기는 아이들이 강아지 더기가 운영하는 '다람쥐 클럽' 놀이방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배지를 획득하면서 그 과정에서 아이들에게 책임감, 팀워크, 도전, 즐거움 등을 느낄 수 있게 알려준다. 시즌 전편 모두 제공한다.

주인공 앤디와 함께 TV를 통해 전 세계를 탐험하고 다양한 생물을 탐구하는 BBC 키즈의 인기 콘텐츠인 '앤디의 세계 탐험'도 있다. 영어 단어 학습 시리즈 '야카 디'를 비롯해 '고 제터스', '사라와 오리', '마이 월드 키친' 등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시리즈로 영어와 한국어 버전으로 약 300여편 이상의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