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SKT, '수영 간판' 황선우에 특별 포상금 지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지연 기자]
디지털투데이

황선우 선수와 SK텔레콤 김희섭 커뮤니케이션 담당(오른쪽)이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S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최지연 기자] SK텔레콤은 지난 2월 카타르 도하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황선우 선수를 위한 포상식을 열고 특별 포상금을 지급했다고 29일 밝혔다.

황 선수는 지난달 도하 세계수영선수권 자유형 200m에서 금메달, 계영 800m에서 은메달을 수상했다. 한국 선수로는 처음으로 세계선수권 3회 연속 메달 수확에 성공했다.

SK텔레콤은 2022년부터 3년째 황선우 선수를 지원하고 있다. SK텔레콤 측은 "황 선수의 세계선수권 우승을 격려하고, 오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특별 포상금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포상식에 참석한 황선우 선수는 "항상 응원하고, 지원해주는 SK텔레콤에 감사하다"며 "실력을 더 갈고 닦아 파리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섭 SKT 커뮤니케이션 담당(부사장)은 "황선우 선수의 세계선수권 3연속 메달 획득을 축하함과 동시에 2024 파리올림픽에서의 선전을 기대한다"며 "SKT는 앞으로도 아마추어 스포츠 선수들의 지원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