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잡코리아-나인하이어, 2년 연속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공급 기업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황치규 기자]
디지털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잡코리아가 자회사 채용관리 솔루션 업체 나인하이어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부)의 2024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 사업 공급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국내 클라우드 시장을 활성화하고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는 목적으로 이용료 지원을 통한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 및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된 주요 사업으로, 과기부가 인증한 서비스 상품을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수요 기업에게 제공한다.

이번 선정에 따라 나인하이어는 채용관리 솔루션 도입을 희망하는 수요기업 모집에 나선다.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나인하이어 이용료를 최대 80%(155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나인하이어는 클라우드 방식\ '원스톱 HR솔루션'을 제공\해 채용 공고 게시부터 합격 통보에 이르는 채용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한다. 채용 홈페이지 제작 지원서 취합 지원자 커뮤니케이션 지원자 다면 평가 면접 일정 조율 채용 데이터 분석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정승현 나인하이어 대표는 "2년 연속 클라우드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기쁘고, 잡코리아와 나인하이어가 가진 경험과 노하우로 중소기업의 채용 프로세스 효율성 개선과 디지털 전환을 이끌겠다"며 "클라우드 바우처 신청기업에 1:1 컨설팅을 제공해 서비스 도입부터 활용까지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