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크래프톤, 전술 슈팅 모바일 게임 '불릿 에코 인도' 정식 출시 'D-1'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경호 기자]

테크M

사진=크래프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래프톤은 글로벌 게임 개발사 젭토랩가 개발한 '불릿 에코 인도'를 24일 인도에 정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불릿 에코 인도'는 젭토렙이 2020년 출시한 '불릿 에코'를 인도 맞춤형 버전으로 새롭게 개발한 게임이다. 크래프톤 인도 법인이 현지 퍼블리싱을 맡는다.

게임은 4일 소프트 론칭 이후 인도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며 인도 구글 플레이 신작 무료 앱, 신작 무료 게임, 신작 무료 액션 게임 인기 순위에서 각각 1위에 올랐다.

'불릿 에코 인도'는 다른 이용자들과 팀을 구성하고 전략을 세워 치열한 전투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배틀 로얄 방식 멀티 플레이 탑다운 슈팅 게임이다. 신속한 게임 진행과 자동 사격 시스템으로 게임에 재미를 더했다.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다채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27종 영웅들이 가진 개성 넘치는 능력들로 게임 플레이를 풍부하게 했다.

'불릿 에코 인도'는 소프트 론칭 당시 인도 테마로 제작된 특별 영웅 스킨 4종을 출시했다. 인도 문화유산의 감성을 담은 전통 복식 스킨 3종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와 지식재산권(IP) 협업을 통해 제작된 스킨 1종으로 구성됐다. 스킨은 정식 출시 이후에도 이용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인도 이용자들을 위해 향후 인도 현지의 대형 축제와 연계한 게임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인도의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게임 관련 영상 콘텐츠를 발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불릿 에코 인도'의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