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0 (토)

안다르, AI랩 자체개발 냉감 소재 적용 SS 테니스웨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재훈]

스포츠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W 임재훈 기자]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를 표방하는 안다르가 2024 SS 테니스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안다르 2024 SS 테니스웨어’는 아이스 브리드, 아이스 프레시, 에어스트, 에어쿨링 등 안다르 이노베이션 랩(AI랩)을 통해 자체 개발한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접촉 냉감 소재와 테니스에 적합한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됬다.

안다르 테니스웨어는 초미세 홀로 통기성을 극대화하는 벤틸레이션 방식으로 냉감 기능 원단을 직조해 피부에 원단이 닿자마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고, 땀이 나더라도 빠르게 건조된다.

뿐만 아니라 탄탄하면서도 신축성이 뛰어나 어떠한 동작도 제약 없이 해낼 수 있다. 특히 테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인 만큼, 테니스 공을 넣을 수 있는 사이드포켓과 편안하고 기능적인 디자인 디테일로 경기 집중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테니스웨어 제품에 대한 남성 소비자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해, 맨즈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실제로 폴로 티셔츠와 5부 쇼츠 등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아이스프레시 맨즈 랠리 폴로 숏슬리브’는 등과 겨드랑이 등 땀이 많이 나는 부분에 메시 소재를 사용했으며, ‘에어리핏 맨즈 랠리 폴로 숏슬리브’는 카라, 소맷단 등에 니트 조직감이 깔끔하고 포멀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맨즈 테니스웨어 하의 대표 상품으로는 ‘아이스브리드 맨즈 5부 쇼츠’와 ‘에어스트 맨즈 5부 쇼츠’가 있다. ‘아이스브리드 맨즈 5부 쇼츠’는 트리플 쿨링 기술로 접촉 냉감, 통기성, 건조력까지 다 갖춘 제품이다.

운동 시 땀 흡수는 물론 세탁 시 건조도 빠르고 간편하다. ‘에어스트 맨즈 5부 쇼츠’는 테니스와 데일리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무광택에 낮은 채도의 색감으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 주고, 선택의 폭도 넓다.

스포츠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성 대표 제품도 슬리브리스 상의부터 플리츠 스커트, 큐롯쇼츠, 테니스용 레깅스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에어쿨링 플레어 투인원 스커트’는 냉감 소재에 UV차단 기능성까지 갖춰 야외 매치도 걱정이 없으며 이너 레깅스가 허벅지 군살을 잡아준다.

‘에어쿨링 테니스 9부 레깅스’는 특히 테니스 레슨 시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사이드포켓 입구가 상하단에 있어 공을 양방향으로 넣고 뺄 수 있으며 군살을 잡아주는 절개 라인과 3D 입체 디자인으로 Y존 부각, 힙라인 비침 걱정 없이 착용 가능하다.

사진 제공: 안다르

[저작권자ⓒ 스포츠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