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빅히트 뮤직, 10대 힙합 트레이닝 프로그램 개최… 사회 미미미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도형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김도형 기자] 빅히트 뮤직이 10대를 위한 힙합 트레이닝 프로그램 'HIT IT BASE 2024'를 개최한다.

'HIT IT BASE 2024'는 빅히트 뮤직이 힙합과 음악을 사랑하는 10대 남학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전문적인 힙합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각 분야 전문가에게 약 한 달 반 동안(11월 9일~12월 15일) 곡 작업 방식, 무대 준비, 스타일링 등을 배우고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파이널쇼'에서 직접 공연을 펼친다. 12월 15일 열리는 '파이널쇼'는 유명 유튜버 미미미누가 진행을 맡고, 래퍼 키드밀리가 게스트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날 우수한 무대를 보여준 참가자에게는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 '라이징 벌스'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힙합과 음악에 열정이 있고 자기 이야기를 음악으로 전하고 싶은 2006~2014년생 남자라면 누구나 'HIT IT BASE 2024'에 지원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9월 30일부터 10월 27일까지 빅히트 뮤직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는 힙합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짧은 영상과 정면 사진 1장을 제출해야 한다. 빅히트 뮤직은 지원자 중 총 20명을 선발해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화뉴스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IT IT BASE 2024'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의 RM이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솔로 앨범 '라이트 플레이스, 롤 퍼슨(Right Place, Wrong Person)'의 타이틀곡 '로스트!' 뮤직비디오가 독일 '시슬로페(CICLOPE) 페스티벌' 뮤직비디오 부문과 '영국 뮤직비디오 어워드(UKMVA) 2024'에 노미네이트 됐다.

문화뉴스 / 김도형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