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교원투어 여행이지, 내달 4~6일 '트래블쇼 2024'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용훈 기자]
문화뉴스

여행이지 '트래블쇼 2024' 참여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교원투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C홀에서 열리는 '트래블쇼 2024'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트래블쇼 2024'는 5만여 명의 잠재 여행객이 방문하는 국내 대표 오프라인 여행 박람회다. 국내외 250여 개 기업의 여행상품과 여행용품, 숙박시설 등에 대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는 이번 박람회에서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투어라이프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예비 여행객들이 취향과 목적에 따라 원하는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에 준비할 수 있도록 전문 상담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박람회 기간 현장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지역별 특전을 제공하며, 출발이 임박한 상품 예약 시에는 30만 원을 추가로 할인한다. 여기에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보장받으면서 추가 비용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라이프케어·여행 결합상품 투어라이프를 가입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을 지급한다.

현장에서 여행을 확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권을 제공한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유럽 및 아시아 왕복 항공권과 괌·사이판 4박 숙박권, 일본·대만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포토 부스 이벤트 앱 다운로드 이벤트 사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대표적으로 포토 부스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꽝 없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100만 포인트를 비롯해 여행이지 부루마불, 하드 캐리어 파우치, 여권 케이스, 보조 배터리 등을 선물한다.

트래블쇼 무료 사전 등록과 현장 예약 혜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트래블쇼를 통해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트래블쇼 여행이지 부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여행 박람회 등 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야구팬을 겨냥한 프리미어12 한일전 직관 패키지를 선보였다. 여행이지가 특별 기획한 '대만 타이베이 예스지 4일'은 오는 11월 15일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열리는 프리미어12 한일전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