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나이트 에이전트'(The Night Agent)가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시즌3 제작이 확정됐다. [사진: 넷플릭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넷플릭스 시리즈 '나이트 에이전트'(The Night Agent)가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시즌3 제작이 확정됐다.
8일(현지시간)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2025년 겨울 공개되는 시즌2에 앞서 인기 액션 드라마 '나이트 에이전트'의 시즌3 제작을 조기에 확정했다.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의 해당 시리즈는 연말에 이스탄불에서 제작을 시작한 후 2025년 뉴욕에서 다시 촬영에 집중할 예정이다.
매슈 쿼크(Matthew Quirk)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은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시리즈로, 워싱턴 DC에서 치명적인 음모에 빠진 FBI 에이전트의 이야기를 다룬다. 시즌1에서 FBI 요원 피터 서덜랜드(게이브리얼 배소 분)는 미국 대통령의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을 주고 덕분에 나이트 에이전트가 될 기회를 얻는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다가오는 시즌2에서 피터는 비밀 조직 '나이트 에이전트'에서 일하며 도처에 위험이 도사리고 신뢰가 부족한 세계를 탐험하게 되는 내용을 담는다.
나이트 에이전트 시즌1에서는 게이브리얼 배소 외에도 루시앤 뷰캐넌, 홍 차우, D.B. 우드사이드, 폴라 에번스아킹볼라, 세라 데자댄, 이브 할로, 피닉스 라이, 엔리케 무르시아노 등이 모습을 비춘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