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백현, 공연 실황 영화 GV 확정...12월 1일 팬들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백현. 사진|CG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엑소 멤버 백현이 첫 공연 실황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 개봉을 기념하며 팬들과 직접 만남을 갖는다.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백현의 첫 단독 아시아 투어 ‘론스달라이트 닷’의 압도적인 라이브와 전율 가득한 무대의 감동을 담은 영화로, 백현은 무대인사와 공연 실황 영화 사상 최초로 아티스트 GV를 확정해 기대감을 더한다.

백현이 참여하는 GV는 12월 1일 CGV 영등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GV는 백현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기를 강력히 원해 성사됐으며, MBC 라디오 ‘FM영화음악 김세윤입니다’의 김세윤 작가의 진행을 맡았다.

GV에서 백현은 공연에서 느꼈던 감정들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같은 날 진행되는 무대인사는 총 4회차로 진행되며, 상영 전과 상영 후에 백현이 직접 팬들과 인사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백현의 GV와 무대인사는 21일 오후 2시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 현장 매표소 및 키오스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GV에 앞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30일 글로벌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외국어 자막 상영회가 진행된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자막으로 상영되는 이번 상영회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의 감동을 각국의 언어로 선사하기 위한 자리로 백현의 풍성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무대를 다국적 팬들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외국어 자막 상영회는 21일 오후 16시 예매가 오픈된다.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예매와 극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등에서 찾아볼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