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AI 기반 치과보철물 제조 시스템 개발 전문 기업 리얼티쓰가 지난 12월 19일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개최된 ‘2024 경기 산학벤처창업 어워드’에 초청 받아 ‘2024 벤처창업진흥 유공’ 청년기업 부문 중기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2024 벤처창업진흥 유공 정부포상’은 혁신성장의 주역인 우수 벤처기업 및 창업기업을 발굴・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벤처·창업 활성화, 벤처투자 활성화, 지원기관 등의 혁신 성장을 기반으로, 벤처창업 활성화 등에 공로가 있는 개인 및 단체 포상을 통해 혁신 의욕 고취 및 성과 확산에 포상 목적을 두고 있다.
리얼티쓰는 지난 11월 사업장 확장 이전을 완료하고 신용보증기금, 고려대학교 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현재 프리 A 투자 라운드를 진행 중이다. 2025년부터 ‘리얼티쓰(REAL TEETH)’의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고 미국, 중국, 싱가포르에 국제 상표 출원을 완료하였으며 최근 싱가포르 국제 상표권 등록이 완료되어 글로벌 200조 치과시장으로 진출을 진행하고 있다.
전진훈 리얼티쓰 대표는 “이번 수상은 특히 리얼티쓰의 강점과 비전을 보여주는 중요한 성과라고 생각하고, 글로벌 치과환자들의 구강건강 회복과 행복 실현을 목표로 끊임없이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얼티쓰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 구로 12기 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글 : 플래텀(editor@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