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애플, 새해 맞이 ‘New’ 콘텐츠 쏟아낸다…이통사 캐시백 혜택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기 게임부터 아티스트 추천 플레이리스트까지

스포츠서울

애플스토어가 1월 한달 동안 설날 캠페인 ‘새로운 해, 새로운 시작’을 통해 구독자 최애 앱과 게임을 선보인다. 사진 | 애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애플이 1월1일부터 2월2일까지 앱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설날 캠페인 ‘새로운 해, 새로운 시작’를 통해 다양한 앱·게임·음악·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스픽 ▲Goodnotes 6 ▲말해보카 ▲듀오링고 등 자기 계발 앱들이 특별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한다. 또한 인간관계 강화하고 새해 목표 달성을 위한 25개의 AI 앱과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앱을 새롭게 출시한다.

게임 콘텐츠로는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FC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브롤스타즈 ▲메이플스토리M 등의 이벤트와 앱스토어 에디터 추천 캐주얼·인디 게임들이 있다. 또한 최신 작품들과 함께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경기들도 추천 콘텐츠로 공개한다.

애플 뮤직이 선보이는 음악 컬렉션은 ▲새해, 새로운 나 ▲퓨어 모티베이션 등 새해 목표와 건강 등 다양한 장르의 플레이리스트를 구성한다. 키스오브라이프, 데이식스, 보이넥스트도어 등 아티스트의 플레이리스트도 소개한다.

애플 TV 앱에서는 새해의 감성을 담은 영화와 시리즈를 포함한 컬렉션을 공개한다.

애플 팟캐스트는 새로운 다짐을 시작하는 청취자를 위한 팟캐스트를 경제·트렌드·코미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을 추천한다.

한편 이동통신 3사(SKT·KT·LG유플러스)에서 앱 스토어 결제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