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권 이랜드 리테일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경북권 이랜드 리테일(동아百·NC) 전지점에서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2025 새해맞이’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스패셜행사는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지점 동일하게 진행되는 행사다. 전국 전지점 대상 공동 사은프로모션·스페셜이벤트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프로모션 행사들을 진행한다.
대경권 리테일 대표 지점별 테마·층별 주요 이벤트 및 점내행사들을 살펴보면 8일 단하루 진행되는 사은프로모션행사들로서, 쇼핑점과 수성점에서는 동아iM뱅크카드 10·20·40만원이상 구매시 상품권 5000·1·2만원 증정행사를 연다.
또 오는 14일 행사기간 중 진행되는 주요 지점 대표 테마·층별 행사들을 살펴보면 먼저 쇼핑점과 수성점에서 함께 진행되는 행사로 엘레강스파리·더데이걸·로엠걸즈·애니바디 등이 참여하는 2025 새해맞이 스페셜 행사 등을 진행한다.
그리고 쇼핑점에서는 구찌·생로랑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프로모 유명해외명품 고객초대전을 시작으로 숲·쥬시쥬디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새해맞이 특집전과 인디안 등이 참여하는 남성·골프·아웃도어 새해맞이 균일특가전 등을 마련한다.
수성점에서는 실리트&WMF 프리미엄 수입주방용품 새해맞이 첫대박세일을 시작으로 구찌·버버리·페레가모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프리모 해외명품 고객초대전과 토니모리·엔프라니 새해맞이 기획행복전 및 마코스포츠·콜핑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여성·골프·아웃도어 신년맞이 특집전, 탑텐키즈·에꼴리에 겨울 이월상품 최종가전 등을 개최한다.
그외 대경권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강북·구미점)에서는 행사기간 중 8~9일까지 2일간 왕사과 골라담기를, 8~10일까지 3일간 무항생제 신선대란·달콤딸기·제주하우스감귤·한우1등급 국거리·자연산 갈치 등이 참여하는 신년첫 할인행사를 연다.
또 8~12일까지 5일간 1등급 한돈 목살·삼겹살·완도 활전복·골라담는 참굴비·삶은 문어·통영 봉지생굴·국산 고등어살·무항생제 닭볶음탕 등이 참여하는 할인행사 연다.
지점 행사기간동안 와인·맥주 모음전과 삼시세끼 한끼뚝딱 간식·간편식대전 및 지정상품 한정 2개 사면 절약되는 2개 이득상품 할인전과 저렴할 때 쟁여두는 생활용품전, 물가잡는 킴스클럽 장보기 특가행사 등을 진행한다.
대경권 전지점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엑스코.경산점)에서는 행사기간동안 WINTER 30%세일을 시작으로 일상을 함께하는 보온 잡화 행사와 위생과 숙면을 위한 온가족 베개 할인행사 및 매일 쓰는 냄비&팬 시리즈 할인행사 등을 연다
kbj7653@heraldcorp.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