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고기장수 본사 (주)청년히어로 메인비즈 인증 획득 / 사진제공=청년히어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프리미엄 고기뷔페 브랜드 청년고기장수를 운영하는 본사 (주)청년히어로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인 메인비즈(MAIN-BIZ)를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메인비즈는 Management(경영), Innovation(혁신),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중소기업 기술혁신 촉진법에 따라 마케팅, 조직관리, 생산성 향상 등 다양한 경영 활동에서 혁신적 성과를 거둔 기업에게 부여되는 국가적 인증이다. 국제협력기구(OECD)의 기업혁신 지침인 '오슬로 매뉴얼'에 기반해 기업의 인프라, 활동,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수여된다.
(주)청년히어로는 프리미엄 고기뷔페 사업을 중심으로 독자적인 메뉴 개발과 서비스 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왔으며, 자체 운영 시스템 및 R&D 센터를 통해 품질 관리와 생산성을 극대화했다.
고객 경험을 중시한 마케팅 전략과 조직 문화 혁신을 통해 국내외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성공적인 사업 확장을 이뤄내고 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서비스와 높은 품질의 식자재 공급망을 구축해왔으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 가능성을 모색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 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사진=청년히어로 로고 |
업체 관계자는 "메인비즈 인증은 우리의 혁신적 경영 활동과 지속 가능한 성장 가능성을 국가적으로 인정받은 중요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며 외식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2024년 6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에 이어 이번 메인비즈 인증까지 획득하며 지속적인 성장과 차별화된 경영 혁신 역량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