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애니메이션 '사카모토 데이즈'의 피날레 예고편을 이날 공개했다.
예고편에서는 한때 최강의 킬러라고 불렸던 '사카모토 타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그는 사랑에 빠져 은퇴한 이후 동네 상점 주인으로서 평범한 일상을 보낸다. 하지만 화려했던 과거가 발목을 잡기 시작하면서 그는 가족을 지키기 위한 싸움에 나서게 된다.
성우진으로는 '스기타 토모카즈'(사카모토 타로 역), '시마자키 노부나가'(아사쿠라 신 역), '사쿠라 아야네'(루 샤오탕 역), '토야마 나오'(사카모토 아오이 역), '키노 히나'(사카모토 하나 역) 등이 출연한다. 이외에도 '스즈키 료타'(마시모 헤이스케 역), '하나에 나츠키'(나구모 요이치 역), '야시로 타쿠'(시시바 역). 등이 작품에 힘을 보탠다.
애니메이션은 스즈키 유우토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앞서 원작 만화는 유쾌한 일상 코미디와 진지한 범죄 누아르 장르가 섞인 독특한 분위기로 인기를 끌었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사카모토 데이즈'는 오는 11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