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김희재, 소아암·백혈병 환아 위해 기부…팬들과 선한 영향력 실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 : 김희재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김희재가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질환을 앓고 있는 환아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12일 한국소아암재단은 "김희재를 응원하는 팬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선한스타 2월 가왕전에서 획득한 상금 50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질환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으로, 팬들이 가수의 영상과 노래를 감상하고 응원 미션을 수행하면 순위에 따라 상금이 기부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김희재는 선한스타를 통해 총 4349만 원의 기부금을 누적했으며, 이번 기부금은 치료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아 가정의 입원비, 약제비, 치료 부대비용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홍승윤 한국소아암재단 이사는 "팬들과 함께 지속적인 기부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펼쳐주어 감사하다"며 "가수 김희재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희재는 오는 22일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SBS Life와 SBS M '더트롯쇼'를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