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0 (수)

    안토, 품격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 13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배 기자]
    국제뉴스

    [사진제공] 안토 델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이상배 기자 = 하이엔드 브랜드 '안토(ANTO)'가 특별한 연말을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13종을 선보인다.

    베이커리 카페 '안토 델리'는 올해 디자인과 구성, 품질 등 케이크 상품을 전면 리뉴얼했다. 그 결과 1월부터 10월까지 케이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케이크는 리뉴얼 후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브랜드 슬로건 '고요함 속에 품격을 더한 안토(where luxury meets tranquility)'를 담았다.

    국제뉴스

    [사진제공] 600년 은행나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쁘띠 케이크부터 초콜릿, 생크림, 무스 등 다양한 맛과 모양의 케이크 13종을 준비했다. 이번 컬렉션을 대표하는 '600년 은행나무'와 '메리고라운드'는 하루에 단 3개만 한정 제작한다. 그중 600년 은행나무는 얼그레이 무스와 살구, 패션후르츠 크림을 조합한 케이크로 안토의 상징인 은행나무를 형상화했다. 안토는 수령이 600년 이상 된 이 은행나무를 포함해 기존 지형을 최대한 살려 건축물을 배치하는 등 자연 보존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메리고라운드는 화이트 초콜릿으로 회전목마를 구현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이 돋보이는 케이크다.

    이외에도 신선한 생딸기를 초콜릿 상자에 담은 '스트로베리 선물상자' 체리와 발로나 초콜릿의 깊은 풍미를 살린 '부쉬드노엘' 오너먼트 크림브륄레 캐러멜 쁘띠 케이크 8종 등을 마련했다. 판매 기간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며 가격은 7만9000원부터다. 네이버 사전 예약 고객과 지역 주민(노원·도봉·강북·성북구)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안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안토 관계자는 "안토 델리의 12월 케이크 판매량은 평월 대비 2.5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사랑받고 있다"며 "리뉴얼 후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인 만큼 맛과 디자인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