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재미와 효과 모두 잡는 4~6세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최근 유아 학습 환경에서는 디지털 방식과 지면 학습을 함께 고려하는 움직임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학습 기기를 통해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이점이 부각되는 한편, 손으로 직접 쓰고 활동하는 경험의 중요성도 지속적으로 강조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두 방식을 균형 있게 활용하려는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메가스터디교육의 프리미엄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디지털 학습과 지면 학습을 모두 제공함으로써 다채로운 유아 학습 경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는 학습 유해 요소가 차단된 전용 태블릿과 전용 학습펜을 활용해 유아 한글, 영어, 수학, 독서, 탐구 코딩, 과학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스토리텔링과 노래, 애니메이션, 액티비티 등이 결합된 형태라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흥미를 느끼며 학습에 몰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조선비즈


    아직 태블릿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유아들을 위해 손쉽게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거치대도 제공된다. 거치대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오디오북 감상이나 영어 흘려듣기 등 다양한 학습 활동에 활용하기 좋다.

    태블릿 학습과 함께 지면 학습도 병행할 수 있다.

    한글 & 수학 지면 교재, 영어 동화책과 영어 워크북 등 학습 진도에 꼭 맞는 교재가 함께 제공돼, 디지털에서 익힌 내용을 손으로 직접 써보며 운필력을 기르고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엘리하이 키즈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일주일간 스마트 학습기기를 활용해 4세, 5세, 6세 학습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한글, 영어, 수학 지면 교재도 받아볼 수 있다. 체험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김가현 기자(kahyun@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