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아내에게 사랑받으세요”…제니퍼룸, 초경량 ‘에어클린 무선 청소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락앤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자회사인 제니퍼룸(Jenniferoom)이 강력한 흡입력과 초경량 설계를 갖춘 신제품 ‘에어클린 무선청소기’를 오는 8일 출시한다.

    제니퍼룸은 ‘기분 좋은 일상, 즐거운 공간’을 모토로 YPC(Young, Professional, Contemporary) 고객들의 삶과 공간에 감각적인 즐거움을 더하는 리빙·디자인 가전 브랜드다.

    이번에 나온 ‘에어클린 무선청소기’는 8만5,000RPM 초고속 BLDC 모터와 최대 176AW 흡입력을 탑재해 미세먼지부터 바닥 틈새 깊숙한 이물질까지 강력하고 신속하게 제거한다.

    먼지통 내부에는 나선형 블레이드 구조의 먼지 분리 기술을 적용해 큰 먼지와 미세 먼지를 단계적으로 분리하고, 꼭 필요한 필터만 구성해 위생적인 청소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1.2kg 초경량 바디는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 부담을 줄여주며, 700ml 대용량 먼지통은 자주 비워내지 않아도 넓은 공간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별도 구매 가능한 올인원 물걸레 키트를 결합하면 진공청소 후 곧바로 물걸레 청소까지 한 번에 이어 할 수 있어, 청소에 걸리는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배터리는 2000mAh 셀 3개를 직렬 구성으로 최대 25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고속 충전도 지원해 실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무타공 거치대가 기본 구성돼 못질 없이 양면 스티커만으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고, 벽 훼손 걱정 없이 공간을 깔끔하게 활용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