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롯데렌터카, 셀토스 200대 한정 月20만원대 특가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롯데렌터카, 셀토스 200대 한정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롯데렌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렌터카는 새해를 맞아 기아자동차 셀토스를 기존가 대비 최대 300만원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이달의 특가’ 장기렌터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달의 특가는 매달 신모델부터 인기차종까지 다양한 차량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롯데렌터카만의 신차 장기렌터카 프로모션이다. 특히 1월에는 기아차 ‘셀토스 1.6 프레스티지’ 모델을 최저 25만원대의 월 대여료(계약기간 48개월 기준)에 이용 가능한 200대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셀토스 차량 계약 시 20만원대의 대여료에 블랙박스와 전면 틴팅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차량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자동 정비 알람을 제공하는 신차장 사물인터넷(IoT)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고객의 편리한 차량 이용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이며,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와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견적 내기 및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원식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내 차를 마련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신차장기렌터카가 각광 받는 것에 맞춰 고객에게 더 나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자동차 생활에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