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전남 나주 혁신도시에 랜드마크 오피스텔 ‘스카이센트럴’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풍부한 배후수요와 쾌적한 생활 환경 누릴 수 있어

헤럴드경제

사진설명:‘스카이센트럴’ 투시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남 나주 혁신도시에 풍부한 배후수요와 쾌적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 오피스텔을 선보여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주목을 끈다. 바로 나주시 빛가람동(광주전남혁신도시 S2블럭)에 공급되는 ‘스카이센트럴’이다. 지하 3층~지상 12층, 전용면적 26ㆍ53ㆍ55ㆍ59ㆍ84㎡ 총 506실 규모다. 지상 1~3층에 판매시설 및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스카이센트럴의 장점은 무엇보다 한국전력 등 16개 공공기관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품고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다 한전공대와 산학연 클러스터를 비롯해 대규모 지식집약형 연구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도 편리하다. 광주공항, 무안공항, KTX나주역, SRT광주송정역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호남고속도로 진입이 쉽다. 고속철도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1시간 40분 거리에 불과하다.

쾌적한 환경과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특징이다. 인근의 중앙호수공원을 정원처럼 즐길 수 있고 빛가람혁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해 문화시설과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사우나, 대형마트, 의료시설, 문화시설 등을 단지 안에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도 가능하다.

스카이센트럴만의 차별화된 설계도 주목을 끈다. 전실 복층형으로 구성된 이 단지는 약 4.5m 층고를 적용해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배려한다. 스카이센트럴은 여기에다 서비스 면적을 최대화해 공간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상 3층의 하늘정원에 유러피안 테라스를 설계하며 옥상 하늘정원에 광주 전남 최초로 바비큐장이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에 마련되며 2월 21일 오픈할 예정이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