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제일건설, ‘위례신도시 제일풍경채’ 6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위례신도시 일반상업용지 7블록 위치…전용 70~77㎡, 총 250실 규모

헤럴드경제

위례신도시 제일풍경채 조감도 [제일건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상식 기자] 제일건설은 이달 위례신도시 제일풍경채를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위례신도시 제일풍경채는 위례신도시 일반상업용지 7블록에 조성된다. 지하 4층~지상 25층, 3개 동 규모다. 전용면적 70~77㎡, 총 250실의 주거용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구성된다.

주거용 오피스텔의 타입별 실수는 ▷70㎡ 45실 ▷74㎡A 68실 ▷74㎡B 22실 ▷77㎡A 92실 ▷77㎡B 23실이다. 전 실이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전 실을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하고 4베이 판상형 구조(일부타입)를 도입해 채광과 통풍을 높였다. 또 타입별로 알파룸 팬트리, 드레스룸 설계를 적용해 수납공간과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했다.

특히 전 실에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소비자 입맛에 따라 다양한 공간구성을 할 수 있게 했으며, 다양한 가전·가구도 무상(일부제외)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주거용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다양한 규제로부터 자유롭다. 전국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이 필요 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전매제한도 10년 이상으로 강화된 투기과열지구 내 아파트와 달리 소유권 등기 이전 시까지로 짧다.
헤럴드경제

위례신도시 제일풍경채 투시도 [제일건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단지는 서울 지하철 5호선 마천역이 가깝고, 인근에는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와 송파대로, 동부간선도로, 분당~수서 고속도로, 수서역SRT 등이 인접해 있다.

도보거리에는 위례1초교가 내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으며, 유치원 예정부지도 도보권에 자리하고 있다. 또 위례중·고교가 인접하고, 위례신도시 트랜짓몰과 송파권역의 학원가도 가까워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자랑한다.

위례신도시 중심상권인 트랜짓몰과 휴먼링을 비롯해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등의 대형 쇼핑 문화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청량산과 남한산성 도립공원 등이 인접해 풍부한 녹지환경을 갖췄으며, 특히 단지에서는 남한산성 조망 및 단지 앞 공원부지의 영구조망이 가능해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위례신도시 제일풍경채의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96-12번지(아시아선수촌 아파트 삼거리 인근)에 마련되며,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다.

ms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