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7 (화)

이슈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마우저, 전기차 대상 TE 커넥티비티의 하이보넥스 파워튜브 커넥터 공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TE 커넥티비티의 하이보넥스 파워튜브 커넥터 제품을 공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대용량의 전기 부하를 처리할 수 있도록 구현된 이 파워튜브 커넥터는 모든 하이브리드 및 전기 산업용, 상업용 차량의 고전력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파워튜브 커넥터 시리즈는 와이어 크기와 온도에 따라 최대 500A의 연속 전류와 최대 1,000V의 전압 레벨을 지원한다.

TE 커넥티비티의 하이보넥스 파워튜브 커넥터는 35 ~ 150mm2에 이르는 와이어 크기를 지원하며, 현재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확장성을 고려한 모듈식 설계로 제작된 파워튜브 헤더는180° 또는 90°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다. 커넥터 당 최대 3개의 결합 포지션을 제공한다. 이는 버스 바의 방향과 상관없이 연결이 가능하게 해준다. 이러한 모듈성과 함께 간결한 원형 디자인은 케이블 라우팅 및 커넥터 조립을 크게 간소화함으로써 총 시스템 적용 비용을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

파워튜브 커넥터는 먼지와 물의 유입을 방지하는 IP6K9K 보호 등급과 커넥터의 올바른 결합을 보장하는 CPA(connector position assurance), 각 핀에 대한 고전압 인터록 루프(high voltage interlock loop, HVIL) 안전 기능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연결을 보장한다.

견고한 하이보넥스 파워튜브 커넥터는 IP6K9K 먼지 및 물 유입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어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연결을 보장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