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유정 ⓒ스타데일리뉴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규한과 브브걸 출신 유정이 결별했다.
이규한, 유정 양측은 26일 "이규한, 유정이 최근 결별했다. 서로를 응원하는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며 결별설을 인정했다.
앞서 이규한과 유정은 지난해 7월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2개월 만에 교제를 인정하며 11살 차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하지만 두 사람은 공개 연애 1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특히 지난해 9월 공개한 럽스타그램은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으로 유정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눈길을 모았는데, 이규한 역시 같은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럽스타그램'을 증명했다.
그러나 1년여의 열애 끝에 유정과 이규한은 결별을 선택, 연인이 아닌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
이규한은 1980년생으로 1996년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했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애인있어요' 행복배틀' 등을 통해 활동했다.
1991년생인 유정은 2016년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데뷔했다. '롤린' 운전만해' 치맛바람' 등의 곡으로 활동했고,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로 이름을 바꾼 팀에서 지난 4월 탈퇴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