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샤이니 태민·노제 열애설…소속사 "확인 중"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태민·31)과 댄서 노제(노지혜·29)가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16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태민과 노제로 추정되는 이들의 사진이 확산했다.

해당 사진에서 두 사람은 서로 포옹을 하는가 하면, 팔짱을 끼고 백허그를 하는 등 친근하게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다. 노제로 보이는 여성의 얼굴은 제대로 드러났지만, 태민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목도리와 모자로 얼굴이 가려졌다. 다만 몇몇 네티즌들은 과거 샤이니 키의 SNS에 게재됐던 태민의 모습과 비슷하다며 태민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태민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작년 열애설에 휘말렸다. 노제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때, 태민으로 추정되는 목소리가 들렸다는 주장도 있었다.

지난 2008년 만 14세의 나이에 샤이니 멤버로 데뷔한 태민은 2014년부터 솔로가수 활동을 병행했다. '괴도(Danger)',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 '무브(MOVE)' 등의 히트곡을 냈다.

노제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노제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으나, 이후 갑질 논란에 휘말리며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자숙하던 노제는 태양 '슝!'으로 댄서 활동을 재개했고 지난 1월 엠넷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복귀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