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4 (일)

    DB손보 '2025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5년 연속 1위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지난 2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에서 DB손해보험 정종표 사장(오른쪽)이 손해보험 부문 1위를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DB손해보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이 'The 2025 NFY K-NBA'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KOREA-National Brand Awards) 손해보험 부문에서 5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세계적인 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고객만족도, 글로벌 경쟁력 등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를 측정하고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된다. DB손해보험은 지속적인 소비자 중심 경영과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높은 평가를 받으며 5년 연속 손해보험 부문 1위에 올랐다.

    DB손해보험은 고객과의 '약속(Promise)'을 핵심 가치로 삼아 '약속으로 세상은 이어진다', '약속하길 잘했다', '약속된 플레이',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등 고객의 안전과 건강, 가족사랑의 약속을 지키는 보험회사로서 일관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기반의 맞춤형 보험 서비스, AI(인공지능) 및 빅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적인 고객 지원, ESG 경영 강화 등 소비자 중심 경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혁신과 신뢰 구축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요인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정종표 DB손해보험 사장은 "5년 연속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손해보험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 중심 경영과 지속적인 혁신의 노력을 실천해 온 결과"라고 평가했다. 이어 그는 "고객의 관점에서 차별화된 보험 서비스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손해보험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배규민 기자 bkm@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