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배달특급 전체 회원 대상 더하기 1000원 쿠폰 제공
더하기 쿠폰…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 기간 중 1인 1회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JUNE(준)비’ 프로모션의 안내 포스터./경기도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ㅣ의정부=양규원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오는 30일까지 ‘여름 JUNE(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경기도주식회사에 따르면 이번 소비자 할인 프로모션은 배달특급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더하기 1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기간 중 1인 1회 사용 가능하다.
또 배달특급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지난 10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공공배달앱 활성화 소비쿠폰사업에도 함께 참여함과 동시에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공배달앱 활성화 소비쿠폰사업은 소비자가 공공배달앱으로 외식업체에서 한 번에 2만 원 이상 3회 포장 또는 배달 주문하면 다음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소비쿠폰을 월 1회에 한해 지급한다.
이에 더해 배달특급은 3회에 2회를 더해 총 5회 주문한 배달특급 회원을 대상으로 소비쿠폰과 별개로 1만 원 이상 주문에 사용 가능한 ‘더하기 3000원’ 쿠폰을 추가 지급할 계획이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