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이번엔 다를거야"…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23일 베일 벗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게임 콘텐츠·제작 비하인드 소개

    비즈워치

    픽셀트라이브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16일 픽셀트라이브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롤플레잉게임(RPG) '가디스오더'의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23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디스오더는 모바일 환경에서 수동 조작을 통한 콘솔 게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액션 RPG다. 도트 그래픽 특유의 레트로 감성과 직관적인 횡스크롤 전투, 전략적인 캐릭터 조합 요소를 결합해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티저 영상은 가디스오더만의 세계관, 정밀한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의 액션 장면을 담았다. 영상 말미에는 "이번엔 다를 거야"라는 문구로 새로운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는 등 이용자의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게임의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23일 오후 12시 가디스오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송출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출연해 게임의 주요 콘텐츠와 제작 비하인드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가디스오더는 최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뉴질랜드에서 소프트론칭(제한적 발매)을 진행, 현지 이용자로부터 독창적인 그래픽과 몰입감 높은 스토리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출시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전 세계 이용자와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