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지원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입학 정보 제공
< 사진 제공 : 성균관대학교 IMBA >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는 2026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예비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성균관대학교 IMBA는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과정으로, 기본 강의는 온라인으로 제공되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수강할 수 있고 반복 학습도 가능하다. 부족한 부분은 주말 오프라인 수업과 주중 실시간 화상 Q&A로 보완해 학습 효과를 심화한다.
이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일과 학업을 동시에 이어가야 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성균관대학교 IMBA는 국내 최고 수준의 경영학 전임 교수진이 직접 강의를 맡아 경영, 마케팅, 재무, 조직, 글로벌 전략 등 최신 경영 트렌드를 아우른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전 역량을 갖추도록 지원한다.
또한 성균관대학교 IMBA는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하여 학생들의 학업 부담을 적극적으로 덜어주고 있다. 재학생의 30% 이상이 장학 혜택을 받을 만큼 폭넓은 경제적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성균관대학교 IMBA의 이러한 강점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입학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9월 27일(토) 개최되는 1차 설명회를 시작으로, 2차와 3차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마지막 3차 설명회는 현장 참석이 어려운 지원자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입학설명회는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성균관대학교 IMBA 관계자는 “IMBA는 직장인과 예비 경영인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차별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며, 학생들이 미래 경영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이번 설명회는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예비 지원자들이 학업 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26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과 입학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또는 이메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