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11월 13일 홍콩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프리뷰 2025'에서 일본 라인업이 발표됐다.
한일 합작 프로젝트 <메리 베리 러브(가제)>의 주연배우 지창욱 · 이마다 미오, <트래비스 재팬 서머 베케이션 in the USA>의 마츠다 겐타 · 나카무라 카이토, <데스 스트랜딩: 고립(가제)>의 크리에이터 코지마 히데오가 참석했다. 리얼리티쇼 <다이고 프로젝트(가제)>의 다이고는 영상으로 인사를 전했다.
애니메이션 <디즈니 트위스티드 원더랜드: 애니메이션> 후반부 프리뷰도 최초 공개됐다. "내가 세상의 법이다"는 리들의 강렬한 대사로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작품은 10월 29일 공개된 이후 디즈니+ 애니메이션 가운데 전세계 1위를 기록했다.
최종장을 향한 <도쿄 리벤저스: 삼천전쟁편(가제)>과 <캣츠 아이: 파트 2>의 영상도 공개됐다.
다음은 현장에서 공개된 디즈니 재팬 콘텐츠다.
메리 베리 러브(가제) – CJ ENM이 선보이는 한일 합작 프로젝트로, 한국의 디자이너 '유빈'과, 일본인 농부 '카린'이 우연히 만나 뜻밖의 공동 농장 운영을 시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다.
트래비스 재팬 서머 베케이션 in the USA – 글로벌 7인조 아이돌 그룹 트래비스 재팬이10일간의 여름 휴가를 맞아 미국으로 떠난다. 멤버이자 여행 전문가인 카와시마 노에루가 이끄는 이번 여행은 미국 전역을 넘나들며 광활한 대자연과 다채로운 문화에 흠뻑 빠져드는 여정을 담는다.
데스 스트랜딩: 고립(가제) – 전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은 동명의 비디오 게임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게임을 만든 크리에이터 코지마 히데오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사노 타카유키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E&H 프로덕션이 제작을 맡는다. 캐릭터 디자인 원안은 <공각기동대 SAC_2045>의 캐릭터 디자이너 일리야 쿠브시노프가 담당했다. 이야기는 북아메리카 어딘가를 배경으로, '샘 포터 브리지스'가 대륙을 횡단하며 미국을 재건하려는 동안, 다른 인물들 역시 각자의 방식으로 고립과 맞서 싸우는 모습을 담는다. 인류와 세계의 종말 임박한 순간, 그들의 운명이 하나로 맞물리며 <데스 스트랜딩>의 또 다른 이야기가 시작된다.
캣츠 아이: 파트2 – '히토미', '루미', '아이' 세 자매는 도난당한 아버지의 미술품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토시오의 수사망이 점점 접혀온다.
다이고 프로젝트(가제) – 일본의 인기 코미디 듀오 '치도리'의 '다이고'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디즈니+의 첫 오리지널 일본 버라이어티 쇼다. 이번 프로젝트는 다이고의 첫 글로벌 진출작으로, 일본에서 세계로 향하는 전례 없는 새로운 포맷의 쇼를 선보인다.
도쿄 리벤저스: 삼천전쟁편(가제) – 도쿄 만지회와 텐지쿠의 충돌은 비극적인 결말로 막을 내리고, 시간 여행의 진실을 알게 된 '사노 만지로(마이키)'는 운명을 뒤바꿀 결단을 내린다. '타케미치'는 마침내 연인 '히나타'가 살아 있는 가장 이상적인 미래에 도착하지만, 정작 그 자신은 존재하지 않는 세계에 이르게 된다. 이제 세 개의 강력한 세력이 패권을 두고 맞서는 '삼천전쟁'이 열린 가운데, 마지막 복수가 시작된다.
메달리스트 시즌2 – 피겨 스케이터로서 한때 실패를 경험한 '아케우라지 츠카사'는 꿈을 포기하지 않는 소녀 '유이츠카 이노리'를 만나게 된다. 그녀의 굳은 결심에 감명을 받은 '츠카사'는 그녀를 자신의 제자로 삼고, 둘은 메달리스트가 되기 위한 꿈을 향해 나아간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