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롯데마트, '헬로 윈터 페스티벌' 진행…제철 신선신품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다예 기자]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초겨울 먹거리 행사 '헬로 윈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맞춰, 수요 높은 제철 식재료와 겨울 시즌 아이템을 폭넓게 구성해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초겨울 제철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겨울 대표 과일 '딸기 전 품목'은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2000원 할인하고, 'AI 선별 제주 올레길 감귤(2kg/박스/국산)'과 '나주 최종기 농부 하우스배(2~4입/봉/국산)'는 농할 할인 20%를 적용해 판매한다.

    김장 시즌을 맞아, 필수 김장 재료도 할인한다. 농산물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하는 농할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배추(3입/망/국산)', '다발무(단/국산)', '깐마늘(1kg/봉/국산)' 등이 있다.

    김장 김치와 함께 즐기기 좋은 육류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국내산 돼지고기 삼겹살/목심 수육용(각 100g/냉장/국내산)'은 1000원 대에 판매하고, 수육용 티백을 함께 구성한 '보쌈용 앞다리 KIT(1kg/냉장/국내산 돼지고기)'는 농할 할인가 1만5000원 대에 내놓는다.

    한우는 농협과 협업해 저렴하게 선보인다. 한우 DNA검사, 질병검사 등을 통해 기준 이상의 품질만 엄선한 '농협 안심 한우 전 품목(각 100g/냉장/국내산 한우고기/1+~1++등급)'을 엘포인트 회원 누구나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간편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풀무원 칼국수/수제비/우동 6종(각 2인)'은 2개 이상 구매 시 33% 할인해 판매하고, '대림/동원/삼진 인기 국탕용 어묵 4종'은 1+1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롯데마트는 겨울철 실내·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방한 아이템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오늘좋은 말랑 극세사 이불/베개/소품류'는 최대 30% 혜택을 적용하고, '쉬즈홈 마일드 도톰한 방한커튼(150*230cm)'은 20% 할인해 3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늘좋은 밍크스판/수면 겨울 홈웨어'와 '오늘좋은 히트 양말(2매~4매)'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을 제공하고, '아동캐릭터 방한 샌들/실내화'는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심영준 롯데마트·슈퍼 커머스마케팅팀장은 "초겨울을 맞아 고객들이 제철 먹거리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