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함평군, 고동석 부군수 취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고 부군수, "군민과 격의 없이 소통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최대한 결집하겠다"

아시아투데이

고동석 전남 함평군 부군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평/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고동석 전남도 자치행정국 총무과장이 제28대 함평부군수로 취임했다.

2일 함평군에 따르면 이날 취임식은 광주·전남 지역에서 잇따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전면 취소됐다.

고 부군수는 이상익 군수로부터 임용장을 수여받고 간부공무원들과 간단히 인사만 나눈 후 경찰서 등 지역주요기관을 방문하는 것으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고 부군수는 “뛰어난 자연환경과 우수한 지리적 여건을 지닌 함평은 향후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지역”이라며 “효율성을 중시한 이상익 군수의 군정 철학과 잘 버무려진다면 함평의 새로운 도약은 반드시 실현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좋은 행정은 한두 사람의 능력과 의지로는 절대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이 평소의 소신”이라며 “동료 공직자는 물론 군민과도 격의 없이 소통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최대한 결집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고 군수는 장흥 출신으로 광주대 경영학과를 졸업 후 9급 공채로 공직에 입문 여천군과 여수시에서 본격적인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지난 2004년 전남도로 전입해 투·융자심사담당, 회계감사담당, 의회사무처 특별수석전문위원, 자치행정국 총무과장 등을 두루 역임하며 주요 요직에서 뛰어난 행정 능력을 인정받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